인크루트·솜씨당, '새해 목표 세우기' 이벤트 진행
인크루트·솜씨당, '새해 목표 세우기'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16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데이 클래스 10% 할인 쿠폰 제공
새해 목표 세우기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인크루트]
새해 목표 세우기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취미·여가 플랫폼 솜씨당과 자사 개인·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새해 목표 세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크루트 회원들의 새해 목표 설정을 돕고 학업, 취업준비, 회사 업무로 바쁜 생활 속에서 리프레시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는 대학생, 구직자, 직장인 등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나눠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개인 및 기업회원 모두에게 솜씨당 내 원데이 클래스에 10% 할인된 가격으로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참여한 기업회원 중 추첨으로 물전사 시리얼 컵과 마크라메 도어벨, 타일 트레이 만들 수 있는 DIY 키트 3종 중 하나를 랜덤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하며 인크루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현덕 인크루트 취업포털본부장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갓생(GOD+生) 챌린지가 유행하고 있다. 갓생이란 생산적인 삶을 통해 성취감을 얻는 일을 뜻한다. 이번 이벤트는 갓생살기를 원하거나 새해 목표와 계획을 세우고자 했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솜씨당은 국내 최대 취미·여가 플랫폼으로 작가 1만3000명, 전국 3만개의 클래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다양한 취미 생활을 추천, 제공하고 있다.

[신아일보] 윤경진 기자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