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1월 한 달 '할인의 묘미' 실시
롯데하이마트, 1월 한 달 '할인의 묘미' 실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2.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탁기·건조기 세트 구매 할인, 토끼티 추첨 포인트 증정 등 다양
[사진=롯데하이마트]
모델이 '할인의 묘미' 행사 중 하나인 세탁기·건조기 세트 할인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1월 한 달 간 ‘할인의 묘(토끼 한자음)미’를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세탁기+건조기,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이벤트가 1월6일부터 31일까지 주말(금~월)에 진행된다. 이 기간 삼성전자, LG전자의 세탁기와 건조기 세트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6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끼띠 모여라! 절묘한 할인쿠폰’은 롯데하이마트에 가입한 토끼띠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롯데하이마트 포인트를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만원 포인트를 각각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1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숨은 복주머니를 찾는 ‘복주머니 찾고 세뱃돈 받자’ 이벤트는 1월4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된다. 소비자들은 상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매장에서 갖고 싶은 제품 사진을 촬영하면 된다. 제품 사진을 다양한 아이콘으로 꾸미고 개인정보까지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장 방문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23명에게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신묘한 이모티콘’ 이벤트는 1월16일부터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 매장 방문자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30일 동안 사용 가능한 롯데하이마트 캐릭터 ‘히포포’와 ‘하푸푸’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롯데하이마트온라인몰에서도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사와 결혼을 앞둔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1월 이사·웨딩 빅페어’에서는 행사 상품을 2% 추가 할인해주고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별로 선물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몰에서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월1일부터 25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앱에서 300만원 이상의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최대 100만원 롯데하이마트 적립금을 준다.

1월8일까지는 애플, 위니아, 캐리어 등 9개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10개 상품을 최대 10% 청구 할인해주고 롯데하이마트 앱으로 구매하면 모델별로 최대 2% 엘포인트(L.POINT)를 추가 적립해준다.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신년을 맞아 소비자분들이 더 기분 좋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 롯데하이마트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