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교원프라퍼티, 상점주 대상 '가전 렌탈 서비스' 제휴
바로고-교원프라퍼티, 상점주 대상 '가전 렌탈 서비스' 제휴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12.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든든상점에 '웰스' 연계…연말까지 렌탈료 최대 43% 할인
바로고와 교원프라퍼티 상점주 대상 가전 렌탈 서비스 제휴. [이미지=바로고]
바로고와 교원프라퍼티 상점주 대상 가전 렌탈 서비스 제휴. [이미지=바로고]

바로고는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를 운영하는 ‘교원프라퍼티’와 상점주 대상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바로고 상점주 사이트 ‘든든상점’에 교원프라퍼티 웰스 서비스를 연계한다. 바로고는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커피머신 등 상업용 가전 렌탈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해 상점주의 운영 비용 절감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연말까지 월 렌탈 요금을 최대 43%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로고 든든상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프라퍼티 관계자는 “바로고 든든상점 이용 상점주분들께 서비스를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쁜 마음”이라며 “330개 지점 인프라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웰스만의 프리미엄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하며 상점주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석 바로고 상점플랫폼그룹장은 “가전 렌탈 서비스 이용 시 창업 초기 투자 금액 부담을 낮출 수 있을 것”이라며 “상점주 사이트를 기반으로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