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 "트랙터 MT7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전원일기"
LS엠트론 "트랙터 MT7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전원일기"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1.0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권재관과 협업, 7일 유튜브 바이럴 영상 공개
7일 유튜브에서 공개한 LS엠트론과 개그맨 권재관의 협업 바이럴 영상 화면. [제공=LS엠트론]
7일 유튜브에서 공개한 LS엠트론과 개그맨 권재관의 협업 바이럴 영상 화면. [제공=LS엠트론]

LS엠트론이 유명 개그맨 권재관과 바이럴 영상 ‘프리미엄 라이프 꿈꾸는 권재관의 전원일기’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권재관과 협업한 이번 영상은 LS엠트론이 선보이는 세 번째 브랜드 바이럴 영상이다. 권재관이 주인공으로 참여해 MZ세대에서 화제가 된 대표적인 밈 ‘탈룰라’ 상황을 통해 LS엠트론의 앞선 기술력을 유쾌하게 선보였다. 특히 LS엠트론의 최신 프리미엄 트랙터 MT7과 함께 한층 여유 있는 농촌 라이프를 즐기는 개그맨 권재관의 전원일기를 에피소드로 담아냈다. 

LS엠트론은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이럴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 많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사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재미있는 장면만 재구성한 ‘쇼츠’ 영상도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LS엠트론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영상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 웃음과 함께 LS엠트론 브랜드를 딱딱하지 않고 유쾌하게 알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많은 이들이 트랙터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S엠트론은 지난 2020년 현대자동차 그랜저 캠페인 영상을 자사 트랙터 MT4 모델로 패러디한 ‘2020 성공에 관하여’를 통해 그간 트랙터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바이럴 영상을 최초로 선보였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