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유데미, 채용 연계형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 교육생 모집
웅진씽크빅·유데미, 채용 연계형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 교육생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0.2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과정 무료 진행, 수료자 대상 인턴십 및 웅진그룹 계열사 취업 혜택 제공
‘STARTERS 취업 부트캠프 3기’ 지원 포스터.[사진=웅진씽크빅]
‘STARTERS 취업 부트캠프 3기’ 지원 포스터.[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스타터스(STARTERS) 취업 부트캠프’ 3기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는 웅진씽크빅과 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 유데미(Udemy)가 만든 무료 취업 연계형 프로그램으로 11월 백엔드 과정 개설을 앞두고 오는 11월 6일까지 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대학생, 취업준비생, 비전공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합격자 선발 과정은 서류, 과제 및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내부 교육 수료 기준을 충족한 70%의 교육생에게 웅진그룹 계열사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인턴십을 완료한 인원 중 70%를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역량 강화 교육 3개월과 프로젝트 코스 1개월 과정으로, 새싹(SeSAC) 용산 캠퍼스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교육생은 본 과정에서 전문화된 기술을 이용해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 전송, 관리하는 개발에 참여해 실무 포트폴리오를 쌓고 1만7000여 개의 유데미 강의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웅진씽크빅은 11월 14일부터 12월 12일까지 유데미 강사가 멘토로 나서 취업을 준비하는 주니어 개발자들을 돕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이에 앞서 신청 접수를 받고있다. 희망하는 회사를 분석, 나만의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작성하면 멘토 임동준, 장현석 강사가 리뷰하고 피드백을 줄 예정이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단순 강연을 제공하는 차원을 넘어 실무 경험, 취업 준비 등 실질적인 서포트 장치들을 마련하고 있으니, 예비 개발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 교육 후기 및 자세한 내용은 웅진씽크빅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