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하반기 최대 'AK멤버스 해피위크' 실시
AK플라자, 하반기 최대 'AK멤버스 해피위크' 실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0.1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 전 점, 쇼핑몰 광명·금정점 참여…AK몰 동참
AK멤버스 해피위크[이미지=AK플라자]
AK멤버스 해피위크[이미지=AK플라자]

AK플라자는 AK플라자와 AK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하반기 최대 쇼핑행사 ‘AK멤버스 해피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프라인에서는 AK플라자 백화점 전 점을 비롯해 쇼핑몰인 광명점과 금정점이 참여해 18일부터 30일까지 AK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우선 18일부터 6일간 응모자 전원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30% 랜덤 페이백’ 프모로션을 진행한다. AK플라자 백화점 전 점과 쇼핑몰 광명점, 금정점에서 AK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당일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상품권으로 제공한다.

또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여성의류 아우터 스페셜 위크’ 행사도 백화점 전 점에서 21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아우터 스페셜 위크에는 총 47개의 여성의류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아우터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단일 브랜드에서 AK카드로 30만원 이상 아우터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5%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아우터 즉시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28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

AK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애플리케이션 내 쿠폰을 활용해 수령할 수 있는 프리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쇼핑 중 무료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프리 커피 이벤트’는 18일부터 6일간 백화점 전 점과 쇼핑몰인 광명점, 금정점에서 제공된다.

아울러 풀무원의 ‘식물성 지구식단 한식교자’ 세트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쿠폰 이벤트도 21일부터 3일간 백화점 전 점에서 진행된다.

AK플라자는 10월 문화의 계절을 맞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문화혜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AK멤버스 애플리케이션 회원 중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총 30인을 선정해 차이코프스키의 ‘더 마스터피스’ 공연, 연극 ‘82년생 김지영’ 초대권을 증정한다.

AK몰에서도 끝판왕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AK 해피위크’를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행사 기간 일정 금액 이상 결제자를 대상으로 최대 7%의 카드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출석 체크만 하면 5000원의 쿠폰을 매일 증정하는 ‘슈퍼 출첵 쿠폰 이벤트’도 운영된다.

이외에 행사기간 내 바로방문 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선착순 응모자에게 7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럭키 페이백 찬스'도 진행한다.

AK플라자 마케팅 관계자는 “AK플라자를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백화점과 쇼핑몰은 물론 AK몰에서도 동시 진행되는 이번 하반기 최대 쇼핑 위크를 통해 알뜰하고 스마트한 쇼핑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