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LG 최신 사운드바, 와인과 호캉스"
롯데호텔 서울 "LG 최신 사운드바, 와인과 호캉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0.12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바 'S95QR' 체험 '가을의 감각'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의 '가을의 감각' 패키지.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의 '가을의 감각' 패키지.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이 LG전자와 협업을 통해 최신 사운드바를 체험하며 와인도 즐길 수 있는 호캉스(호텔과 바캉스) 패키지 ‘가을의 감각’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호텔의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 프리미엄 입체음향을 제공하는 LG전자의 사운드바 ‘S95QR’ 체험이 가능한 상품이다. 특히 더욱 쾌적한 감상을 위해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의 주니어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LG의 신형 사운드바는 세계 최초로 본체에 업파이어링(Up-firing) 스피커 3개를 탑재해 좁은 공간에서도 공연장과 같은 넓은 공간감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IMAX ENHANCED(아이맥스 인핸스드)’, ‘DOLBY ATMOS(돌비 애트모스)’ 등 다양한 사운드 솔루션 지원으로 객실에 설치된 LG 올레드 TV와 함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콘텐츠를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클럽 라운지 이용(2인), 호주산 와인 2병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가을의 감각은) 호텔에서도 감각적인 음악과 와인으로 자신만의 페스티벌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된 패키지”라며 “호텔을 프리미엄 전자기기를 가장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