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이용자 대상 경품 이벤트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이용자 대상 경품 이벤트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10.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가입자·장기 미이용자 접속 시 경품…서비스 체험시마다 즉석당첨 기회
(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내달 말까지 우리WON뱅킹 이용자 대상 ‘WON에서 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리WON뱅킹 신규 가입자 또는 장기 미이용자가 우리WON뱅킹에 로그인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3매를 전원 증정한다.

또 새롭게 도입된 ‘WON꿀혜택’, ‘우리아이’, ‘눈치게임’ 서비스와 기존 ‘직장인 셀럽’ 페이지를 방문 혹은 이용하면 즉석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각 서비스를 체험할 때마다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2명) △발뮤다 가습기(5명) △비스포크 제트봇(7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50명) △요기요 3만원 쿠폰(2000명) △메가커피 5천원 쿠폰(2만명) △GS편의점 2000원 쿠폰(4만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지난달 30일 우리WON뱅킹에 영·유아 전용페이지인 우리아이를 오픈해 아동 실종방지 지문사전등록, 우리아이 맞춤상품 추천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WON꿀혜택은 우리WON뱅킹의 주요 서비스나 상품 확인 시 즉시 꿀머니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다. 꿀머니는 우리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우리WON멤버스의 포인트다.

눈치게임은 주어진 두 개의 팀 중에서 하나를 고르면 매주 최종 인원수가 적은 팀에게 추첨을 통해 ‘레어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우리WON뱅킹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존 이벤트의 형식을 탈피해 상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