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워드마스터 중등' 시리즈 3종 최신 개정판 출시
이투스북, '워드마스터 중등' 시리즈 3종 최신 개정판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2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판매 800만권 돌파...'영단어 학습의 스테디셀러'
워드마스터 중등 시리즈.[사진=이투스북]
워드마스터 중등 시리즈.[사진=이투스북]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은 중학 교과서 필수 어휘를 완벽하게 반영한 인기 영단어장 '워드마스터 중등' 시리즈 3종의 최신 개정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워드마스터 중등' 개정판은 교과서와 기출문제에서 뽑은 빈출 어휘를 주제별로 수록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단계별 난이도순 단어 배치를 통해 체계적인 단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기존 ‘워드마스터 중등’ 시리즈에 최신 교육과정 중학 교과서 필수 어휘를 반영해 30~45% 어휘 교체가 이뤄졌다.

특히 데일리 체크업 및 3~4일 누적 테스트로 암기했던 어휘를 복습하면서 셀프 테스트가 가능한 학생용 ‘워크북’과 휴대가 간편한 ‘미니북’을 별도 제공해 학생들의 암기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준다.

개정판에서는 하루 학습 범위에 필수 숙어 2~3개를 추가해 함께 익힐 수 있도록 하고, 듣기 QR코드를 찍으면 표제어의 단어와 뜻을 읽어주는 MP3 바로재생도 지원한다. 또 표제어와 관련된 유용한 표현, 합성어, 접두사, 접미사, 유의어의 의미 차이, 영미 문화 등 다양한 팁을 제공해 단어 이해와 활용의 폭을 넓혀준다.

'워드마스터 중등' 시리즈는 △베이직(중1 교과서 필수 800단어) △실력(중등 교과서 핵심 1200단어) △고난도(중등 교과서 심화 900단어) 3종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초등학교 6학년 학생부터 중학생까지 레벨에 맞춰 학습이 가능하다.

단어장 최초로 오프라인 도서에 온라인 학습앱을 더해 온·오프 듀얼 영단어 학습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든 반복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남형주 이투스에듀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워드마스터 중등을 비롯 이투스북의 마스터 시리즈는 단어, 숙어 분야 등에서 누적 판매 800만권을 돌파한 대표 중고등 영단어장으로 꼽힌다”며 “이번 워드마스터 중등 개정판은 최신 교육과정으로 컨텐츠를 업그레이드하고 온·오프 듀얼 영단어 학습 시스템을 통해 암기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워드마스터 중등’ 개정판은 이투스북 온라인 서점과 YES24, 교보문고 등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이투스북은 ‘워드마스터 고등’ 시리즈로 △고등 베이직 △고등 컴플리트 △수능 2000 △수능 어휘완성 △하이퍼 2000 △EBS 파이널 1200 등 6종을 판매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