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가을맞이 '10월 문화 이벤트' 진행
가연, 가을맞이 '10월 문화 이벤트' 진행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9.2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혼남녀 대상 뮤지컬·전시회 초대권 증정
뮤지컬 ‘테레즈 라캥’(왼쪽)과 ‘장 줄리앙 전시’(오른쪽) 포스터.
뮤지컬 ‘테레즈 라캥’(왼쪽)과 ‘장 줄리앙 전시’(오른쪽) 포스터.[이미지=가연]

가연이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10월 가을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연은 뮤지컬 ‘테레즈 라캥’과 전시회 ‘장 줄리앙: 그러면 거기’ 등 2편의 문화 행사 초대권을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미혼남녀 총 30명에게 문화 지원 혜택을 증정한다.

관람 일정과 신청은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회원 여부와 상관없이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은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드림아트센터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테레즈 라캥’은 에밀 졸라의 고전 명작을 무대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주인공 ‘테레즈’를 비롯해 네 명의 인물이 느끼는 각기 다른 강렬한 욕망과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전시관에서 열리는 야외전시 ‘장 줄리앙: 그러면 거기’는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장 줄리앙’의 다양한 예술세계를 선보인다. 그의 작품은 자유롭고 독창적인 분위기로 현대인의 일상과 사회적 이슈를 날카롭고도 위트있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연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 바람과 어울리는 문화 이벤트 2건을 마련했다”며 “오는 10월 데이트코스로 다양한 볼거리와 메시지를 담은 공연·전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