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피플-에이스톰, 대규모 인재채용…글로벌 서비스 가속
원더피플-에이스톰, 대규모 인재채용…글로벌 서비스 가속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8.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서비스, 글로벌 사업 분야 모집
원더피플 채용.[이미지=원더피플]
원더피플 채용.[이미지=원더피플]

원더홀딩스의 게임개발 자회사들이 게임서비스와 글로벌 사업분야 인재 채용에 나섰다.

원더피플과 에이스톰은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원더피플과 에이스톰은 원더홀딩스의 게임 개발 자회사들이다. 원더홀딩스는 네오플의 창업자이자 <던전앤파이터>의 아버지로 유명한 허민 대표가 설립했다.

원더피플은 ‘새로운 게임으로 세상을 바꾸자’는 목표로 설립된 개발사다. 산하의 FPS 전문 개발 스튜디오인 오스카마이크에서 개발 중인 배틀로얄 슈팅 게임 <슈퍼피플>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 글로벌 CBT에 400만명이 넘는 글로벌 테스터들이 참여했다. <슈퍼피플>은 현재 파이널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에이스톰은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를 만든 김윤종 대표를 중심으로 <던전앤파이터>를 개발했던 주역들이 모여 설립한 게임개발사다. 첫 작품으로 <최강의 군단>을 선보였고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최초의 모바일 신규 프로젝트인 <빌딩앤파이터>의 국내 첫 알파 테스트를 진행했다.

원더피플은 세계 각국의 이용자들에게 호평받은 <슈퍼피플>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게임 개발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각 분야 전문 인력을 대거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에이스톰 역시 다시 한번 전 세계의 게이머를 흥분케 할 차기작 개발에 함께할 인재를 모집한다.

공개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과 기획자, 아트 등 게임 개발 전 분야를 포함해, △글로벌 사업 PM △서비스 PM △커뮤니티 매니저 △번역 담당자 등이다. 원더게임즈 유튜브 채널의 채용 소개 영상을 통해 게임 서비스의 다양한 직군에 대한 소개와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정길수 원더피플 인사 실장은 “새로운 인재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인재 영입을 통해 글로벌 시장 및 국내 게임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게임을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윤종 에이스톰 대표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게임을 만든다는 에이스톰의 기업 비전을 함께 할 열정 있는 인재들과 다시 한번 게이머들의 심장을 뛰게 할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지원 신청은 원더피플에서 운영하고 있는 채용정보 사이트 원티드의 원더피플 채용관과 게임잡, 잡코리아, 사람인 등 채용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