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래 대전시의장, CMB 프로야구 일일캐스터로 시민과 함께하다
이상래 대전시의장, CMB 프로야구 일일캐스터로 시민과 함께하다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2.08.06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의회 이상래 의장이 4일 저녁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2년 KBO 리그’ 한화이글스 대 KIA 홈경기에서 CMB 프로야구 중계방송 일일캐스터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대전시의회)
대전시의회 이상래 의장이 4일 저녁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2년 KBO 리그’ 한화이글스 대 KIA 홈경기에서 CMB 프로야구 중계방송 일일캐스터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대전시의회)

대전시의회는 이상래 의장이 지난 4일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2년 KBO 리그’ 한화이글스 대 KIA 홈경기에서 CMB 프로야구 중계방송 일일캐스터로 나섰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이상래 의장은 경기 해설과 함께 제9대 대전시의회 의장 당선 인사 및 의회 소개와 대표 공약, 의정운영 방향 등을 홍보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래 의장은 "제9대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되어 누구보다 대전을 사랑하고 아끼는 대전시민으로 모두가 잘 사는 대전, 시민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대전을 만들기 위해 지방선거에 출마해 시민의 선택을 받았으므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며 시민은 물론 동료의원들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성심을 다해 시민을 섬기고 봉사하는 마음과 낮은 자세로 시민만 바라보며 화합하는 의회, 열심히 일하는 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