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
NH농협은행,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08.0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상담표, 만족도조사 등 프로세스 신설
(이미지=NH농협은행)
(이미지=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소비자가 편리한 시간에 가까운 영업점에서 원하는 금융전문가와 상담받을 수 있는 ‘올원타임(All One Time) 방문예약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가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등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영업점과 방문일자, 시간, 상담업무를 예약할 수 있다.

방문예약을 신청하면 휴대폰으로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된다. 도착알림 버튼을 누르면 영업점 상담직원에게 방문이 실시간으로 통지돼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는 맞춤형 상담을 위한 사전 상담표 작성,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개선의견 수렴을 위한 만족도 조사 등을 신설해 서비스 이용이 한층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농협은행은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이날부터 두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업점 도착 알림 버튼 클릭과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2만원)을 증정한다.

최순체 NH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장은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상담환경을 조성하고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금융서비스를 강화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에는 농협은행을 거래하지 않는 소비자도 방문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