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기 전 납입금 소노호텔&리조트, 오션월드 사용 가능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는 대명소노 계열의 대명스테이션은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을 새단장하고,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앱) ‘레디캐시’ 제휴처를 확대하며 고객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대명아임레디몰은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과 경험(UX, User Experience)을 개선하고, 유저가 좋아할 만한 상품을 자동 추천하는 알고리즘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현금이나 카드 대신 레디캐시만으로 상품을 결제할 경우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레디캐시 전용상품을 선보였다. 레디캐시는 상조 납입금 일부를 만기 전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구현한 대명아임레디의 자체 결제수단이다.
대명스테이션은 대명아임레디몰 리뉴얼을 기념해 9월3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으로 1명에게 삼성 양문형냉장고를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한다.
대명스테이션은 레디캐시 앱 이용 범위를 전국 18곳 소노호텔앤리조트까지 확대했다.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객실과 식음업장은 물론 골프장, 승마클럽, 오션월드(워터파크) 등의 이용료를 레디캐시로 결제할 수 있다. 기존 고객에게 제공된 소노호텔앤리조트 멤버십 서비스와 함께 활용하면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회원들이 대명아임레디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