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 6종 출시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 6종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7.2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메이드 천연 유리 소재…내구성·내열성 강조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 ‘하모니 팝스’ [사진=코렐브랜드]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 ‘하모니 팝스’ [사진=코렐브랜드]

코렐 브랜드의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는 트렌디한 패턴과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밀크글라스 디너웨어’ 6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패턴 구성을 갖췄다. 각 패턴의 화사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생기있는 주방 분위기를 선사한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는 △기하학적 무늬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담아낸 ‘지오 메트리카’ △청량한 블루톤으로 표현한 이국적인 에스닉 패턴의 ‘아자르 메들리온’ △비비드한 색감의 모던한 도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모니 팝스’ △로맨틱하고 아기자기한 하트 밴딩의 ‘어도러블 하트’ △1980년대 미국 다이너를 모티브로 멋스러운 레트로 감성을 자아내는 ‘굿푸드다이너’ △화이트 식기 ‘밀크 화이트’ 등 총 6가지 패턴으로 구성됐다.

파이렉스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고려했다. 제품은 헨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는 강화유리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내열성까지 갖춰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는 기본 한식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는 한국형 밥공기, 국공기를 비롯해, 깊은 볼 쉐입으로 음식을 안정적으로 담을 수 있는 냉면기 등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출시됐다.

파이렉스 담당자는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패턴 디자인으로 테이블에 개성과 활력을 더해줄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을 생기 넘치는 테이블 세팅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