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첫 마일리지 제휴 '맞손'
아시아나,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첫 마일리지 제휴 '맞손'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7.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립몰 예약 시 500마일 적립 혜택
아시아나항공·소노호텔앤리조트 마일리지 제휴 홍보 이미지.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소노호텔앤리조트 마일리지 제휴 홍보 이미지.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마일리지 신규 제휴를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누구나 본인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소노호텔앤리조트 9개 시설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적립몰을 통해 예약하고 투숙을 마친 회원에게는 1회 투숙 당 500마일을 적립 받는다.

아시아나항공은 신규 제휴를 기념해 마일리지 페이백과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일리지를 사용해 소노호텔앤리조트 투숙이용권을 구매한 회원 대상 500마일을 되돌려 주는 페이백 혜택(500명 한정)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회원 대상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 2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이용권 1매 △오션월드 2인 이용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이 보다 다양한 곳에 마일리지를 적립·사용할 수 있도록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신규 제휴를 맺었다”며 “앞으로도 마일리지 관련 회원 혜택 증대를 위해 제휴 확대를 지속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월 삼성전자·LG전자와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몰 가전관’을 오픈하고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딜즈’를 통해 매주 색다른 마일리지 사용 제휴 상품을 선보이는 등 마일리지 적립·사용처를 계속 확대하고 있다.

fro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