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샘표 '새미네부엌' 컬래버 상품 출시
SGC솔루션, 샘표 '새미네부엌' 컬래버 상품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6.0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라스락 핸디퓨어·믹싱볼·새미네부엌 김치양념 구성
‘글라스락X새미네부엌 김치담그기 세트’.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X새미네부엌 김치담그기 세트’.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은 샘표 ‘새미네부엌’과 컬래버레이션 제품 ‘글라스락X새미네부엌 김치담그기 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국내산 유리용기 ‘글라스락’과 한식 간편소스 브랜드 ‘새미네부엌’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글라스락X새미네부엌 김치담그기 세트’는 △‘글라스락 핸디 퓨어 2.7L’ △‘글라스락 믹싱볼 2L’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7종 등으로 구성했다.

‘글라스락 핸디 퓨어’는 김장김치 보관에 특화된 유리밀폐용기다. ‘글라스락 믹싱볼’은 21센티미터(㎝) 넉넉한 깊이감과 이지오픈 뚜껑으로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다.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하며 재활용이 가능하다.

새미네부엌의 김치양념은 각종 채소 등에 고춧가루를 함께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절이지 않고도 쉽게 김치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글라스락X새미네부엌 김치 담그기 세트’는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친환경 크래프트 소재 카톤 포장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글라스락 공식몰과 새미네부엌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을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6월30일까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나도했다 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라스락X새미네부엌 김치담그기 세트’로 김치를 담근 뒤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2개 세트와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4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나도했다 그램’ 이벤트는 패키지에 포함된 QR코드로도 참여할 수 있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김치 담그기부터 보관까지 간편하고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과 특별한 콜라보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최상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