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뉴 유니크·뉴 블랑 2종 출시
우리카드, 뉴 유니크·뉴 블랑 2종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5.1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월 실적 조건·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할인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대표 브랜드 'NU' 론칭과 더불어 New&Unique NU의 첫 상품  'NU Uniq카드, 'NU Blanc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NU Uniq카드는 상품기획 단계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실적 조건, 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무제한 할인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할인이 적용된다.

고객이 선호하는 LIVING 및 ENJOY 영역에서 1.5~5% 할인 혜택을 담았다. 

LIVING 영역 △소셜커머스(쿠팡, G마켓, 11번가) △배달 애플리케이션(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이츠) △대형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교통(대중교통, 택시(카카오T 포함), 주유, 전기차)에서 1.5% 할인, ENJOY 영역인 △스트리밍(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 △커피(스타벅스, 폴바셋, 커피빈, 이디야 등)에서는 5% 할인이 가능하다.

4가지 LIVING 영역 중 이용 금액이 가장 높은 영역에서 할인된 금액을 자동으로 한 번 더 적립해 주는 UNIQ LIVING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번 달라지는 고객 소비 패턴을 고려한 'Auto Curation' 혜택으로 고객이 혜택을 일일이 따지지 않고 카드를 이용해도 자동으로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U Blanc카드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비교적 저렴한 연회비 대비 프리미엄 서비스를 가득 담았다. 전월 실적 조건, 적립 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적립이 가능하다.

전월 국내가맹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국내 전가맹점에서 추가 0.5% 적립을 제공하며 해외 전가맹점에서도 3% 적립이 가능하다. 6개월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연간 최대 4만점 추가 보너스 포인트적립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합리적인 연회비(5만원)에 프리미엄 카드 수준의 서비스를 모두 담았다. 

△세계 공항 라운지 △K리무진 버스 △국내 지정 골프장 커피(4잔) △국내 지정 골프연습장 타석권 △전국 부티크 호텔 브런치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응모한 NU Uniq, NU Blanc카드 이용 고객은 5월 한달 동안 대상 카드로 이용한 국내 이용 금액에 대해 기본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은 금액만큼 한 번 더 캐시백(NU Uniq 최대 2만원, NU Blanc 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 New & Unique 대표 브랜드 NU의 론칭과 더불어,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을 담은 NU Uniq카드, NU Blanc카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