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정의 달 식음 프로모션 '풍성'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정의 달 식음 프로모션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5.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 2+1 이벤트 포함 다양한 전개
서울드래곤시티의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의 2+1 이벤트 등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푸드 익스체인지는 이달 말까지 2+1 이벤트로 가족 고객을 공략한다. 가족 단위 외식이 활발한 5월인 만큼, 3명 방문 시 1명 몫을 무료 제공해 외식비 부담을 줄이면서도 더욱 많은 고객이 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달에는 스테이크 섹션을 업그레이드하고, 15일까지 레드와인도 무제한 제공한다.

브래서리 ‘THE 26’는 6월30일까지 해산물과 육류로 구성한 ‘푸짐한상’을 선보인다. 사과 펜넬 샐러드와 크림 마요새우, 립아이 스테이크를 포함한 6가지 메뉴가 차려져 가족이 함께 푸짐하게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풍선 이벤트’와 ‘럭키 드로 이벤트’를 한다. 특히 럭키 드로 이벤트는 100% 당첨으로 어린이 고객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인형과 장난감 등을 즉석에서 제공해 식사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과 ‘더 리본’, ‘운카이’에서도 식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더 리본과 운카이의 경우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를 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이달에는 가족과 함께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즐기며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