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돈까스 신제품 ‘멘치카츠’,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최초 공개
부엉이돈까스 신제품 ‘멘치카츠’,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최초 공개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2.04.2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엉이돈까스)
(사진=부엉이돈까스)

프리미엄 돈까스 브랜드인 부엉이돈까스가 5월 2일 오후 5시부터 자사의 HMR 신제품인 ‘멘치카츠’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최초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부엉이돈가스의 ‘멘치카츠’는 100% 국내산 냉장 통등심에 자연산 치즈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부엉이푸드테크 관계자는 “국내에서 시판되고 있는 멘치카츠는 대개 닭고기나 돼지고기 등의 잡육을 섞어 만드는 데 반해 부엉이돈가스의 멘치카츠는 원료부터 차원이 다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의 풍미가 더해져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게 특징이다. 깨끗한 기름에 한 번 튀겨나온 유탕제품으로 HACCP인증 시설에서 영하 40도로 급속냉동됐다.

이로 인해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 어른들의 술안주로도 적합하다. 카카오메이커스 출시 기념으로 부엉이돈가스에서 자체 생산한 부엉이특제소스 220g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부엉이돈가스는 이미 더티치즈돈가스와 눈꽃치즈돈가스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조기 완판기록을 세우며 앵콜판매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96%의 구매자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엉이푸드테크 관계자는 “부엉이돈가스의 HMR 제품은 재료부터 공정과정까지 수십번의 테스트를 진행하며 레시피를 수정한 까다로운 제품”이라며 “국내산 냉장육, 자연산 치즈, 습식 생빵가루 사용 등 타사 제품에서 볼 수 없는 퀄리티를 맛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