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버블, 대형마트 연계 '친환경 주방세제' 할인
슈가버블, 대형마트 연계 '친환경 주방세제'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4.0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13일까지 토마토 구매 시 70% 할인
홈플러스, 둘째 주부터 리뉴얼 상품 '1+1'
슈가버블의 주방세제. [사진=슈가에코]
슈가버블의 주방세제. [사진=슈가에코]

친환경 세제 전문기업 슈가에코의 슈가버블은 대형 유통채널 이마트·홈플러스와 ‘친환경 주방세제 할인행사’를 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슈가버블의 친환경 주방세제 리뉴얼 기념으로 기획됐다. 

우선 이마트에서는 13일까지 슈가버블 단독으로 행사기간 동안 토마토를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슈가버블의 친환경 주방세제가 70% 할인 적용된다.  

대상 제품은 △슈가버블 친환경 주방세제 레몬 △슈가버블 친환경 주방세제 흑미 △슈가버블 APG100 허니애플 주방세제 △슈가버블 APG100 허브테라스 주방세제 △슈가버블 리치레몬 주방세제 △슈가버블 과일야채 세정제 △슈가버블 식기세척기세제 △슈가버블 헹굼보조제 등이다.

홈플러스에서는 이달 둘째 주부터 주방세제 신규 론칭 기념으로 구매 제품을 추가 제공하는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행사 제품은 이달에 리뉴얼 된 △슈가버블 친환경 주방세제 레몬크러쉬(470㎖·940㎖) △블루베리드롭(470㎖·940㎖)이다. 슈가버블의 인기상품 2개를 1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슈가버블의 리뉴얼 신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보다 20% 향상된 세정력과 거품력을 강조했따. 또 100% 식물 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스페셜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슈가버블은 자체 연구소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 세제를 개발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행사로 친환경 세제에 관심을 갖고 사용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슈가버블은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이마트와 함께 플라스틱 저감을 위한 국내 최초 리필 세제 자판기인 ‘에코 리필 스테이션’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제품 전성분 공개와 친환경 표지 인증 획득을 충족한 친환경 세제 제품을 선보이고, 친환경 소재 사용 확대와 제로 웨이스트 실천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슈가버블은 이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환경 주방세제 3종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슈가버블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