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3월 괌 여행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에어, 3월 괌 여행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3.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할인 쿠폰·현지 호텔 이용 혜택 제공
진에어 3월 괌 여행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진에어]
진에어 3월 괌 여행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진에어]

진에어는 3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항공딜, 제휴딜로 나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특히 이달에는 괌 여행 관련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항공딜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6월30일까지 운항하는 인천-괌, 부산-괌 노선 대상으로 쿠폰딜과 래플딜로 나눠 진행된다.

항공딜에서 쿠폰딜은 카카오페이 전용 5만원권, 일반 결제 전용 2만원권으로 나눠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항공딜에서 래플딜은 인천-괌, 부산-괌 노선 항공권 50%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래플딜은 계정당 1일 1회씩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한 당첨자는 다음달 1일에 발표된다.

PHR 호텔 그룹과 괌 주요 인기 호텔 제휴딜도 진행된다.

제휴딜은 더 츠바키 타워, PIC 괌, 호텔 닛코 괌, 힐튼 괌 리조트&스파, 리가로얄 라구나 리조트 대상으로 호텔 이용 시 객실 업그레이드, 라운지 이용권, 호텔 식음료 쿠폰, 공항 차량 왕복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각 호텔별로 제공되는 혜택,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 진에어는 오는 5월에서 6월 사이 운항하는 인천-괌, 부산-괌 노선 항공편 예매자를 대상으로 현지 호텔 2박 숙박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