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딜러사 에이앤지모터스, 강남논현전시장 오픈
캐딜락 딜러사 에이앤지모터스, 강남논현전시장 오픈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3.1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전시장 이전…30평 더 넓은 공간 마련
캐딜락 강남논현전시장. [사진=캐딜락]
캐딜락 강남논현전시장. [사진=캐딜락]

캐딜락 공식 딜러사 에이앤지모터스는 기존 운영하던 논현전시장을 강남구청역 인근으로 이전해 강남논현전시장으로 새롭게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 오픈하는 강남논현전시장은 총 면적 423제곱미터(㎡, 약 128평)로 기존 전시장 대비 약 100㎡(약 30평) 넓어진 공간에 확장된 차량 전시공간과 강화된 소비자 편의시설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쾌적하고 편하게 캐딜락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환경으로 꾸몄다.

방문객들은 강남논현전시장에서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에스컬레이드’를 비롯해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하이 퍼포먼스 세단 ‘CT5-V 블랙윙’, 럭셔리 중형 세단 ‘CT5’, 퍼포먼스 럭셔리 세단 ‘CT4’ 등 캐딜락이 판매하는 전 차종을 구매할 수 있다.

배태랑 캐딜락코리아 세일즈 담당 부장은 “캐딜락은 고객 경험의 최전선에 있는 세일즈 네트워크 퀄리티를 최고로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캐딜락 브랜드, 제품 경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장기적인 비전에 따라 전시 네트워크를 관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논현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캐딜락 키링 등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