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공식몰 오픈 3주년 기념 '감사제' 실시
글라스락, 공식몰 오픈 3주년 기념 '감사제' 실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3.0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식 전용 '렌지쿡'·음식 포장 전용용기 '픽업용기' 할인
글라스락 공식몰 3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포스터. [이미지=SGC솔루션]
글라스락 공식몰 3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포스터. [이미지=SGC솔루션]

SGC솔루션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오픈 3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의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로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글라스락 공식몰은 오픈 이래 매출이 300% 이상으로 증가해 글라스락의 지속적인 온라인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감사제 전용 특가 세트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 햇밥용기세트’ △‘픽업용기 9종 풀세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3주년 기념 ‘3+3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실속 밀폐용기 19종 세트’ △‘글라스락 9조 정리 세트’ △‘대용량 핸디’ △‘캥거루 냄비’ 등 주방 살림에 유용한 제품들을 세트 구성해 소비자 감사제 전용 특가로 판매한다.

특히 가정간편식에 활용하기 좋은 전자레인지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은 특별 세트로 구성됐다. SGC솔루션은 탕찌개용, 계란찜용, 볶음밥·덮밥용, 누들용, 죽용기 등 다양한 용도의 렌지쿡 제품을 냉동밥 전용용기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와 함께 개별 세트로 구성해 50% 할인 금액에 판매한다.

포장주문 전용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는 떡볶이, 족발용, 조각케이크용과 함께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담기 용이한 ‘픽업용기 9종 풀세트’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3주년 기념 ‘3+3 할인전’에서는 각종 반찬류를 색상별로 구분해 담아 보관하기 좋은 ‘찬따로 캡따로’ 제품을 구매하면 같은 용량 제품 3개를 추가 제공한다.

SGC솔루션은 감사제 전 품목 구매 적립금 10% 적립 혜택과 함께 구매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폰타나 로제 파스타소스 2P’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본부장은 “지난 3년간 글라스락 공식몰을 애용한 소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공식몰 콘텐츠를 강화하고 적극적인 소통으로 편의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