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TV·헬로모바일 유무선 결합할인 제공 
LG헬로비전, 헬로TV·헬로모바일 유무선 결합할인 제공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2.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사 대비 50% 저렴…타 지역 거주 가족끼리 결합할인 가능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헬로모바일 결합할인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헬로모바일 결합할인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자사 케이블TV 서비스 ‘헬로TV’와 알뜰폰 서비스 ‘헬로모바일’ 고객에게 유무선 결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타사 대비 50% 저렴한 가격에 방송·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방침이다. 

헬로TV UHD(뉴베이직·뉴프리미엄)와 헬로모바일 결합 시 2200원을 할인해 준다. 헬로TV UHD 신규 가입·상품 변경 또는 헬로모바일 신규 가입 후 30일 이내 결합을 요청하면 된다. 

LG헬로비전은 가성비 상품 조합으로 합리적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한다는 목표다. 헬로TV UHD는 아이들나라·넷플릭스·디즈니+·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방송 상품이다. 헬로모바일 역시 통신사 대비 절반가량 저렴한 요금으로 가성비에 민감한 MZ세대 가입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결합할인까지 더해지며 통신사 동등 상품 대비 50% 저렴한 방송·통신 결합상품을 완성했다. 

서로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가족끼리 결합할인도 가능하다. 부산에서 헬로TV를 이용하는 부모와 서울에 살며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는 자녀 명의 간 결합이 가능하다. 케이블TV 권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LG헬로비전 인터넷과 통신3사 이동통신 서비스를 함께 쓰는 동등결합 고객들도 결합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터넷·모바일 요금 할인을 받으면서 방송 요금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방송·인터넷·휴대전화를 아우르는 유무선 결합 서비스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됐다. 

장상규 LG헬로비전 컨슈머사업그룹장은 “이번 결합할인에는 고객 혜택 강화와 고객 경험 혁신이라는 두 가지 가치를 담아냈다”라며 “유무선 결합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간편한 할인 절차와 가족결합 등을 도입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결합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헬로비전 다이렉트샵 또는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