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광주수도지사, 설맞이 사랑나눔
K-water 광주수도지사, 설맞이 사랑나눔
  • 박광만 기자
  • 승인 2022.01.2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한국수자원공사) 한강유역본부 광주수도지사(지사장 장동선)는 26일 설 명절 맞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K-water(한국수자원공사))
K-water(한국수자원공사) 한강유역본부 광주수도지사는 26일 설 명절 맞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K-water(한국수자원공사))

K-water(한국수자원공사) 한강유역본부 광주수도지사는 26일 설 명절 맞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광주시 북부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센터장 임수광)를 통해 지역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소고기, 과일 등 명절음식 50세트(300만원 상당)를 전달해 소외된 이웃에 온정을 나누었다.

후원품은 도움의 손길과 보호가 필요한 저소득 가정 50가구에게 전달되며,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의 경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식료품이라서 더욱 의미가 있다.

K-water 직원들은 매월 ‘급여 1% 나눔운동’을 통해 모금한 ‘물사랑나눔펀드’를 활용해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노사가 함께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소통과 상생의 노사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장동선 K-water 광주수도지사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하며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광주/박광만 기자

km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