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중소·벤처기업 공약 발표… 상생경제·중소기업 지원 등
이재명, 중소·벤처기업 공약 발표… 상생경제·중소기업 지원 등
  • 강민정 기자
  • 승인 2021.12.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점검·정책 건의 등… 장애인 직업훈련 애로사항 청취도
국회서 열리는 故 김용균씨 추모전시회 관람… 안전 강조할 듯
(서울=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7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에서 열린 서울대학교 금융경제세미나 초청 강연회에 참석해 '청년살롱 이재명의 경제이야기' 경제정책 기조와 철학을 주제로 학생들과 자유토론을 하고 있다. 2021.12.7 [국회사진기자단]    toadboy@yna.co.kr (끝)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지난 7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에서 열린 서울대학교 금융경제세미나 초청 강연회에 참석해 '청년살롱 이재명의 경제이야기' 경제정책 기조와 철학을 주제로 학생들과 자유토론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8일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공약 정책을 발표한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를 방문해 현장을 살핀 뒤 상생경제와 중소기업, 벤처 창업 등을 골자로 한 중소벤처기업 7대 정책 공약을 공개한다. 

이처럼 기자회견 방식을 통한 정책 발표는 지난달 23일 디지털 대전환 정책 발표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오후에는 서울 서초구에 있는 장애인 직업훈련형 편의점을 찾아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태안화력발전소에서 작업 중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해 '위험의 외주화' 문제를 세상에 알린 故 김용균씨 추모전시회를 관람한다.

mj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