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청소년, 2021 경기도 방과후아카데미 e스포츠대회 우승
남양주시 청소년, 2021 경기도 방과후아카데미 e스포츠대회 우승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1.11.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남양주도시공사는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재학생들이 지난 6일 개최된 ‘2021년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e스포츠대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부문에서 우승하여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된 2021년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e스포츠대회는 예선을 통해 4강에진출한 팀들을 대상으로 성남시 분당구 소재 한국잡월드 나래울극장에서 진행되었다.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소속 방과후아카데미 재학생 대표 4명이 출전하여 우승하는 쾌거를 이뤘다.

동 대회는 경기도와 (재)대건청소년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경기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실무협의회 주관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및 리그오브레전드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되었는데 남양주시 청소년들이 당당히 우승의 영예를 차지하고, 남양주시의 위상을 제고한 것이다.

이와 관련, 남양주도시공사 신동민 사장은 “이번 경기도 방과후아카데미 e스포츠대회에서 우승한 남양주 청소년들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청소년활동 지원을 통하여 우리남양주시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참고로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또는 교육지원 등 운영에 대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신아일보] 정원영 기자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