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인재원-타이베이시 공무원 훈련처, ‘코로나19 대응’ 온라인 세미나 개최
경기도 인재원-타이베이시 공무원 훈련처, ‘코로나19 대응’ 온라인 세미나 개최
  • 임순만 기자
  • 승인 2021.10.2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인재개발원과 타이베이시 공무원 훈련처가 오는 28일 오후 2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코로나19 대응 강화를 위한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연다.

27일 경기도인재개발원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과학적 방역 정책’과 ‘코로나19 대응이 촉진한 산업의 디지털 전환’이라는 두 가지 주제로 각 지역의 우수 정책과 사례를 소개하고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양 기관은 세미나를 통해 상대 지역의 우수한 점을 배우고 향후 발전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윤덕희 경기도인재개발원장과 저우타이주(周台竹) 타이베이시 공무원 훈련처 차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도에서는 임승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장이 ‘경기도의 코로나19 대응 정책’을, 이승윤 건국대 경영대학 부교수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도의 디지털 전환 사례’를 발표한다.

타이베이시에서는 천즈밍(陳志銘) 타이베이시 정부 비서장이 ‘타이베이시의 코로나19 대응 정책’에 대해, 황자오잉(黃昭瑛) KKday 여행사 마케팅 매니저가 ‘코로나19로 인한 타이베이시의 디지털 전환 사례’에 대해 각각 발표한다. 

sml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