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무엇이든 답변드림' 취업토크 프로그램 오픈
인크루트, '무엇이든 답변드림' 취업토크 프로그램 오픈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0.2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이직을 준비하거나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 참여 가능
인크루트 라이브 취업특강'무엇이든 답변드림' 포스터 이미지.[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 라이브 취업특강'무엇이든 답변드림' 포스터 이미지.[사진=인크루트]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취업준비생을 위한 취업토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인크루트는 이날 오후 4시 3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취업준비생의 고민과 자기소개서, 이력서, 자격증 등 궁금증 해결을 위해 ‘무엇이든 답변드림’ 취업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크루트 취업학교 ‘라이브 취업특강’의 일환이며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참여자와 초청 강사 간 실시간 질의응답 방식으로 생방송 진행한다.

초청 강사는 아시아나항공 인사팀과 공공기관 채용 심사관 및 필기 문제 출제 위원을 역임한 김세준 국민대학교 겸임교수가 맡는다. 김세준 교수는 앞서 진행한 특강에서 10점 만점에 평균 9.1점을 기록하는 등 참여자의 호응을 받았다.

무엇이든 답변드림 취업토크 프로그램은 취업·이직을 준비하거나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엄혜진 마케팅그룹장은 “코로나 상황으로 설명회는 물론이고 동아리 활동, 선배 조언 등 취업에 도움받을 방법이 많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하며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프로그램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크루트는 대학생, 구직자의 취업활동을 지원할 목적으로 2014년 8월에 ‘인크루트 취업학교’를 론칭, 이력서 사진 수정과 자소서 컨설팅, 라이브 특강 등을 무료 운영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