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도미노피자 주문 시 할인 쿠폰 증정
그린카, 도미노피자 주문 시 할인 쿠폰 증정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0.21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주문자 대상 신규 가입 시 5시간 무료 이용권 제공
그린카-도미노피자 제휴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그린카]
그린카-도미노피자 제휴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그린카]

그린카는 국내 대표 피자브랜드 도미노피자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소비자는 오는 11월11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그린카 이용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도미노피자 회원 등급별로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또는 앱에 1개월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소비자에게는 그린카 3시간 이상 대여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5000장)이 지급된다.

피자를 1판 이상 주문한 소비자에게는 그린카 7시간 이상 대여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5000장)을 준다.

도미노피자 전체 소비자에게는 그린카 신규 가입 시 이용 가능한 5시간 무료 이용 쿠폰(10만장)을 지급한다. 다만 해당 쿠폰은 제주 지역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전기차 이용 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그린카는 앱 내 제휴 탭을 추가하고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해 이용자들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린카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린카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기획됐다”며 “그린카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마케팅 제휴를 맺어 이용자들에게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