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 11월8일까지 참여형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진행
JT친애저축, 11월8일까지 참여형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진행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8.1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페인 참여자만큼 기부금 적립…유기견·유기묘 보호 사용
JT친애저축은행이 11월8일까지 3개월간 반려(사진=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이 11월8일까지 3개월간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자만큼 기부금을 적립해 버려진 강아지나 고양이 보호를 위해 활용된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이 오는 11월8일까지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6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2016년부터 매해 개최한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이다. 

올해 콘테스트는 경쟁 방식에서 벗어나 참여견과 견주 모두 화합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형태로 진행된다.

메인 프로그램인 'NOT TOY(낫 토이) 챌린지'는 반려동물이 장난감이 아닌 생명이자 소중한 가족이라는 의미를 담아 참여형 기부 챌린지로 열린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반려견이나 반려묘와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JT친애저축은행 #NOTTOY챌린지) 및 챌린지에 동참할 친구(2명 이상) 태그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만큼 기부금을 적립해 유기견과 유기묘 보호에 사용한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서는 챌린지 독려를 위해 다양한 서브 이벤트 열린다.

우선 매주 챌린지 참여자 25명을 추첨해 반려견 샴푸 및 간식을 증정하는 '금주의 럭키펫' 이벤트가 열린다.

또 챌린지 참여 시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가장 많이 태그한 참여자를 매달 6명씩 선정해 반려견 인식표와 냄새 제거 시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가장 예쁜 반려견과 반려묘 사진을 올린 참여자도 월 4명씩 선발해 반려동물 이동 가방 및 식기 식탁을 선물한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답답함을 느끼는 반려견과 반려묘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동시에 반려견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해온 서민금융사로서 반려동물 보호에 앞장설 수 있도록 뜻깊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