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 393' 오픈 임대료 할인 이벤트
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 393' 오픈 임대료 할인 이벤트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1.06.2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말까지 1년 이상 계약자 전원에 2개월치 월세 면제
'에피소드 서초 393' 오픈 기념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 페이지. (자료=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 393' 오픈 기념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 이미지. (자료=SK디앤디)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가 이 회사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신규 지점인 '에피소드 서초393' 오픈을 앞두고, 오는 8월 말까지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는 오는 10월 정식 오픈 예정인 에피소드 서초 393과 관련해 사전 입주 계약 또는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임대료 할인 및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먼저, 사전에 입주 계약을 한 예비 입주민 대상으로는 임대료 할인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입주 상담 신청서에 개인 정보를 등록하고, 1년 이상 계약한 예비 입주민 전원에게 2개월치 임대료를 면제해준다. 

입주 상담만 진행하는 고객에게도 경품이 제공된다. 사전 입주 상담 신청서에 개인 정보를 등록한 뒤 에피소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클래식 고품질 테이블웨어 '크로우캐년' 컵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에피소드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에피소드 브랜드에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 예비 입주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며 "서초393을 비롯해 앞으로 오픈할 에피소드에서 더욱 다양한 경험과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초 393은 강남 지역에 오픈하는 첫 에피소드로, 약 380여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함께, 반려동물 전용 세대 및 관련 공간과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