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2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
DGB생명, 2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5.26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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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연결 시도 횟수·말속도 등 6개 영역 고득점
(사진=DGB생명)
(사진=DGB생명)

DG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SQI는 고객들이 서비스 품질에 체감하는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올해는 48개 산업의 276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결과를 발표했다.

DGB생명은 △통화연결 시도 횟수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쉬운 설명 △적극적인 안내 등 6개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DGB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콜센터 등 비대면 서비스가 더욱 중요해지는 점을 감안해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와 만족도 향상을 추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