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기 이성전 회장 취임식 가져
제14기 이성전 회장 취임식 가져
  • 김두평기자
  • 승인 2009.07.2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통자문회의 광진구協,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도

민주평통자문회의 광진구협의회(회장 이성전 )는 지난 27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정송학 구청장. 권택기. 추미애 국회의원. 조길행 광진구의회 의장. 박래학. 우재영. 이재홍. 최준호 시의원. 곽근수 구의회 의원. 박도현 고문단 의장, 내빈등 1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기 회장 취임식 및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 회장은 박래학(시의원) 자문위원등 158명에게 위촉장 전수하고 이어 취임사를 통해 “민주평통이 헌법기관으로 존재하고 있는 것은 민족이 나아가야 할 가치와 방향이 평화통일임을 확고히 하기 위한 것으로 생각한다며, 시대적인 사명감을 갖고 자문위원들이 최선을 다해 광진의 화합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정송학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제14기 출범과 이성전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고명곤 제13기 직전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 “위원들과 역량을 결집해 평통이 국민 통일운동의 중심체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조길행  구의회 의장은 “제14기 민주평통 이 회장 취임 및 출범을 축하한다며, 먼저 행복광진 실현을 위해 불철주야 수고가 많은 정송학 구청장과 내빈께 감사드린다고 밝히고, 자문위원들은 앞으로 남북평화 공존과 통일을 앞당기기 위해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