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요리·캠핑 등 비대면 주제로 구성
JT친애저축은행이 26일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시즌2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점프업TV는 JT친애저축은행이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작년 4월 만든 유튜브 채널로 이달 초 기준 24만회를 돌파했다. 광고모델 배우 이훈씨와 JT친애저축은행 직원이 골프와 서핑, 애견미용 등에 도전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시즌2에서도 배우 이훈씨가 출연하며 홈트레이닝과 요리, 비대면 캠핑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낼 계획이다. 첫 영상은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이훈씨가 홈트레이닝 노하우를 알리는 내용이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점프업TV 시즌1을 통해 고객과의 비대면 소통을 늘릴 수 있던 것은 물론 장기적으로 브랜드 강화에 도움이 됐다고 판단해 시즌2를 기획했다"며 "유튜브를 비롯한 SNS 채널을 통해 친근한 서민금융사 이미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