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르, 새내기·신입사원 대상 메이크업 팁 소개
시코르, 새내기·신입사원 대상 메이크업 팁 소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3.0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노멀 시대 소통법 다양화…"라이프스타일 선도"
2월 시코르 뷰티클래스 당시 모습(사진=신세계)
2월 시코르 뷰티클래스 당시 모습(사진=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대학 신입생과 신입사원들에게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준다.

시코르는 오는 10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한 시간 동안 뷰티 클래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시코르는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스크 속에서도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눈 화장법을 비대면 강의로 준비했다.

시코르는 매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을 활용해 △바쁜 아침 빠르게 눈썹결 살리기 △곰손도 금손이 되는 브러쉬 연출법 등 마스크 착용에도 오래가는 일상생활 속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한다.

또 전문가가 추천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꿀템 등 뷰티 클래스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도 알려준다.

강의 참가자는 원활한 소통을 위해 10명으로 운영한다. 참가자는 지난달 18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 시코르 공식 SNS에 참가 사연을 보낸 소비자 중 10명을 추첨해 선정한다.

한편, 시코르는 뉴노멀 시대에 맞춰 고객들과의 소통 방법을 다양화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하루 10시간 이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하는 간호사들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시코르는 랜선 강의 내용 외에 개인적으로 궁금한 내용을 직접 물어보고 현장에서 피드백 받기 원하는 고객의 소리를 반영, 오프라인 소통 방법도 새롭게 선보인다.

시코르는 이달부터 시코르 VIP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1:1 시연부터 퍼스널 컬러 1:1 코칭, 베네피트 이용권 혜택 등을 월별로 제공한다.

매월 1일 카카오톡 시코르 채널에서 이달의 서비스를 확인 후 선착순으로 응모하는 방법이며, 시코르 VIP 등급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시코르 관계자는 “비대면 강의, 오프라인 1:1 심층 상담 등 뉴노멀 시대에 맞춰 다양한 소통 방법으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