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어려운 이웃 돕는 성금품 기탁 '잇따라'
용인시, 어려운 이웃 돕는 성금품 기탁 '잇따라'
  • 김부귀 기자
  • 승인 2021.03.0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군기 시장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불구 온정의 손길 감사”
백군기 용인시장이 2일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식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품을 기탁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
백군기 경기 용인시장이 2일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식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품을 기탁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

경기 용인시 관내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져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2일 시에 (사)한국낚시업중앙회 용인지역회가 방문해 어려운 이웃돕기에 써달라며 성금 1700만원을 기탁했다.

서의원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며 “경제적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화디앤피(대표 정세훈)도 이날 취약 계층에 전해달라며 450만원 상당의 비말차단 마스크 1만5000개를 기탁했다.

정세훈 대표는 “방역물품 지원이 계속적으로 필요한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용인라마다호텔, 용인골든튤립호텔, 전대리상인회, ㈜위생기업사는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해충을 잡을 수 있는 포충기 144대(2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득규 회장은 “어르신들이 청결한 환경에서 경로당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포충기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백군기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온정의 손길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성금품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acekb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