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준학 농협은행장, 우수 직원 성과 '직접 격려'
권준학 농협은행장, 우수 직원 성과 '직접 격려'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3.0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우대 문화' 조성 목적 매달 정기적 만남 기획
권준학 농협은행장(오른쪽 첫 번째)과 데이터사업부 직원들이 지난달 26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오찬을 함께했다. (사진=농협은행)
농협은행 권준학 행장(오른쪽 첫 번째)과 데이터사업부 직원들이 지난달 26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오찬을 함께 했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지난달 26일 사업추진 우수부서 직원을 격려하는 'With CEO' 행사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금융 혁신 성과를 이뤄낸 데이터사업부 직원을 대상으로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With CEO는 '열심히 일하는 직원이 우대받는 문화 정착'을 목적으로 기획된 행사로,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는 올해 1월 마이데이터 본인가를 획득하고, 작년에는 외부데이터 수집 기반 실시간 고객 반응 분석과 대응 등 혁신적인 성과를 이뤘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오찬 자리에서 직원들을 격려하며 "디지털 1등 은행을 위해 불철주야 헌신해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의 대우받고 자긍심을 갖고 업무에 임할 수 있는 조직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권 행장은 지난달부터 매주 목요일에 사내식당에서 중앙본부 책임자급 직원들과 조찬을 같이 하며 소통경영을 계속하고 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