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까지 걸었다'…엔픽셀 '그랑사가', 통 큰 이벤트
'테슬라까지 걸었다'…엔픽셀 '그랑사가', 통 큰 이벤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2.2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한달 기념, 25일부터 4월까지 공식 홈페이지서 친구 초대방식
그랑사가 출시 한달 기념 이벤트.(이미지=엔픽셀)
그랑사가 출시 한달 기념 이벤트.(이미지=엔픽셀)

엔픽셀은 2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랑사가’에서 ‘위대한 기사단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랑사가’의 출시 한 달을 기념해 마련됐다. 4월 이벤트 종료 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엔픽셀은 총 3339명을 선정해 테슬라 모델3(Tesla Model 3)을 비롯해 아이폰12 프로, 또래오래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유저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랑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한 초대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으로 제시된 기사단 랭크 달성 시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엔픽셀은 ‘그랑사가’에 신규 지역을 추가하고,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7챕터 ‘여신의 정원’을 추가하는 한편 캐릭터 최대 레벨을 기존 60에서 70으로 상향하고 ‘파마의 불꽃 아그니’, ‘창해의 맹약 포세이돈’, ‘태양의 주인 헬리오스’ 등 고대 그랑웨폰 3종을 선보인다.

엔픽셀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11일까지 왕국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고대 그랑웨폰 흔적 아이템을 지급한다. 종료 시점 보유 개수에 따라 고대 그랑웨폰 선택 상자, 소환 상자, 다이아 3000개, SSR 그랑스톤 등을 선물한다.

엔픽셀 관계자는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픽셀은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C 김다현과 임주경이 참여, 총 네 편에 걸쳐 캐릭터 오르타를 테마로한 ‘오르타는 옳다’를 연재하며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