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라방…혜택도 풍성
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라방…혜택도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2.0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저녁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
기상캐스터 배혜지·박현실 진행
파리바게뜨는 10일 저녁 7시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설렌타인데이' 방송을 한다. (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10일 저녁 7시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설렌타인데이' 방송을 한다. (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설렌타인데이(설날과 밸런타인데이)’ 제품 소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0일 저녁 7시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 날짜가 겹친 만큼, 케이크와 디저트 선물부터 설렌타인데이 홈파티를 위한 가정간편식(HMR)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선 △신축년 기념 입체형 케이크 ‘2021새해 복 많이 받으소’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바움쿠헨 △‘진(眞) 카스테라’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간의 정성 진(眞) 컬렉션’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똑 부러지는 이미지로 급부상 중인 박현실 기상캐스터가 출연한다. 이들은 방송에서 다양한 설과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위한 꿀팁도 전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위해 모바일 교환권 20%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교환권은 방송이 진행되는 10일부터 1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설과 밸런타인데이가 겹친 이번 연휴를 맞아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시대에 밀레니얼과 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