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금산미학홍삼' 건강식품 카테고리 주문액 1위
K쇼핑 '금산미학홍삼' 건강식품 카테고리 주문액 1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2.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앙코르 방송…김호중 공식 변온머그컵 세트 증정
금산미학홍삼 K쇼핑 방송 영상(이미지=KTH)
금산미학홍삼 K쇼핑 방송 영상(이미지=KTH)

K쇼핑은 단독으로 선보인 ‘금산미학홍삼’이 첫 방송에서 K쇼핑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 중 역대 가장 높은 주문액을 기록한 데 따라, 6일 19시30분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앙코르 방송은 지난 론칭 방송에서 목표 매출액을 296% 초과달성한 ‘금산미학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K쇼핑은 방송 이후에도 지속된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과 관심을 확인, 설 명절이 시작되기 전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추가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금산미학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은 자체 기술력을 통해 홍삼에만 존재하는 특이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25㎎ 이상인 것이 특징이다.

이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진세노이드 Rg3 핵심성분 함량을 높여 갱년기 여성의 건강 증진은 물론 항산화,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해소, 혈소판 응집 억제 등 6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앙코르 방송에서는 ‘금산미학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3세트, 90포)’을 약 30% 할인된 28만80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김호중 공식 변온머그컵 세트(2P)가 증정된다. 또 구매자 중 50명을 추첨해 김호중 친필 사인이 담긴 ‘우리가(家)’ CD도 선물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