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탑승객 '왓챠' 무료 이용 이벤트
티웨이항공, 탑승객 '왓챠' 무료 이용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1.1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간 무료 이용 가능…6월 말까지 진행
티웨이항공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 이벤트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 이벤트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Over The Top) ‘왓챠’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나홀로 식사, 영화감상 등 비대면 활동이 증가하면서 왓챠 서비스를 새해에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해에도 왓챠를 통해 탑승객들이 엔터테인먼트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986만건 이상의 앱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는 왓챠는 9만여편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OTT 기업이다.

항공편 예약 승객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왓챠 서비스를 10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할 수 있다.

​항공기에서 왓챠 콘텐츠를 감상하려면 탑승 전까지 영화, 드라마 콘텐츠를 미리 다운 받아 기내에서 감상하면 된다.

지난해 진행한 왓챠 이벤트 페이지 방문자 중 40%의 승객이 해당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여행 중 이용했다.

​티웨이항공은 새해 이벤트 진행을 기념해 왓챠 서비스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이벤트를 올해 6월 말까지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에 따른 나홀로 영화감상이 증가하면서 항공기 탑승고객들도 기내에서 대화보다 편하게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