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현대‧카카오‧GS, 새해 채용 스타트…IT개발자 인재 찾기
삼성‧현대‧카카오‧GS, 새해 채용 스타트…IT개발자 인재 찾기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1.15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첫 주요 대기업 채용 일정.(표=인크루트)
새해 첫 주요 대기업 채용 일정.(표=인크루트)

삼성, 현대, 카카오, GS건 등 그룹의 주요 계열사들이 새해 채용 첫 스타트를 끊었다.

15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삼성전기, 현대모비스, 기아차를 필두로 카카오뱅크, 현대중공업그룹, GS건설 등이 IT 신입 및 인턴사원과, IT개발자 모집에 나섰다.

삼성전기는 5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업무로는 제조공정(생산직), 안전환경직(방재센터)이며, 근무형태는 교대근무이다. 지원자격으로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 없는 자 등이다. 안전환경직의 경우 대형운전면허 자격증 소지자,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마감은 오는 18일까지다.

기아자동차는 고객경험 전략·기획 및 생산기획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데이터 전략 글로벌 확산 수행, 글로벌 웹사이트 플랫폼 구축 및 온라인 커머스 기획, CEM 기획, 생산관리체계 및 전략기획이다. 입사지원은 오는 17일까지다.

현대모비스는 상반기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차량용품 신차·양산 품질 서비스, 경영혁신 기획, 안전환경, 인사 및 교육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 역삼이다. 공통 지원자격으로는 3월부터 4월까지 2개월간 인턴실습 후 전환평가를 통해 입사가능자, 공인영어성적 보유자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9일까지다.

카카오뱅크는 금융IT개발자 및 서버개발자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금융IT개발(코어뱅킹, 금융정보개발), 서버 개발자(서비스개발/고객플랫폼)이다. 직무관련 경력 1년이상인 자를 선발한다. 수시채용으로 진행 중이다.

GS건설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를 모집한다. 입사시 App 및 Web Service 개발, IoT기기 연동 기능개발을 맡는다. 공통 지원자격은 App/Web 개발 관련 분야 5년 이상 경력소지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 프로그램 개발 기술 보유자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4일까지다.

현대중공업그룹은 AVIKUS의 연구개발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8일까지 컴퓨터 비전 리서치 엔지니어, AI 백엔드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AI플랫폼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등 8개 부문에서 개발 및 연구직을 선발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다. 입사지원서는 현대중공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