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16일 'NC 다이노스 비대면 팬미팅'
경남은행, 16일 'NC 다이노스 비대면 팬미팅'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0.12.1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서 참여 가능
(자료=경남은행)
(자료=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 '경남은행TV'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될 팬미팅 행사에는 박민우 선수와 구창모 선수가 참여해 팬들과 양방향 소통 시간을 갖는다.

팬미팅은 한국시리즈 우승 막전막후 에피소드와 평소 일상생활을 이야기하는  '근황 토크'를 비롯해, 댓글을 통해 사전에 올라온 질문과 당일 실시간으로 올라온 질문들에 대해 선수가 직접 답을 하는 '응답하라 댓글', 푸짐한 상품이 마련된 '실시간 채팅 퀴즈쇼' 등 다채로운 내용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응답하라 댓글은 지난 10일 경남은행TV에 업로드된 '경남은행 × NC 다이노스 콜라보 라이브 언택트' 동영상 댓글창에 평소 궁금하거나 알고 싶었던 것을 오는 15일까지 남기면 된다.

사전에 올라온 질문과 당일 실시간으로 올라온 질문 가운데 채택된 댓글과 실시간 채팅 퀴즈쇼에서 정답을 맞춘 구독자에게는 창원NC파크 스카이박스 이용권·유니폼·모자·사인볼이 제공된다.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경남은행TV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정윤만 경남은행 마케팅추진부 부장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NC 다이노스 인기 선수와 팬들간의 만남의 자리를 본점 영업부에서 가질 계획이었지만, 최근 재확산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이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팬과 지역민 누구나 제한 없이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