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0.0' 인스타그램 사연 공모
오비맥주, '카스 0.0' 인스타그램 사연 공모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2.0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부터 접수…417명 선정 총 1만캔 증정
오비맥주는 카스 0.0 출시를 기념해 SNS를 통한 사연을 공모한다.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는 카스 0.0 출시를 기념해 SNS를 통한 사연을 공모한다.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3일부터 신제품 비알코올(Non-alcoholic) 음료 ‘카스 0.0(제로)’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 캠페인을 펼친다.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은 맥주의 짜릿한 맛은 즐기고 싶지만 운동 전후, 다이어트,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음주가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카스 0.0가 현명한 대안이 될 수 있음을 알리는 온라인 캠페인이다. 이에 오비맥주는 ‘카스 0.0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제로생활’이라는 슬로건 아래 카스 0.0가 필요한 사연을 공모한다.

사연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이날부터 오비맥주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카스 0.0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사연을 남기면 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비맥주는 카스 0.0가 필요한 사연을 남긴 소비자들 중에 417명을 선정해 총 1만캔을 증정한다.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스 0.0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 0.0는 맥주 특유의 풍미와 청량함을 고민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초이스 제품”이라며 “이번 캠페인으로 카스 0.0가 건전음주를 위한 새로운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카스 0.0을 제대로 즐기는 법을 알리고자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주노(JUNO)’와 컬래버레이션한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트렌드에 부합하는 카스 0.0의 특,장점을 주노의 참신한 일러스트로 매주 1회씩 총 4회에 걸쳐 한 달 간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 연재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