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가, 고급화 전략으로 입점 유치
논현동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가, 고급화 전략으로 입점 유치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0.11.2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지상 3층에 식음료·의료·미용 등 층별 주제 설정
'어반 겟어웨이 스파'·'이룸골프'·'일마레 프리미엄' 등 예정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 조감도. (자료=유림아이앤디)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 조감도. (자료=유림아이앤디)

㈜유림아이앤디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6번지 일원에서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 시설을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이 상업시설은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 복합주거시설 '펜트힐 캐스케이드' 건물의 지하 3층~지상 3층에 들어선다. 

유림아이앤디는 층별로 각기 다른 주제가 구성된 복합 테마몰을 조성해 단순한 소비 공간이 아닌 머무르고 싶은 복합문화공간을 구현할 계획이다. 고소득 소비자들이 몰리는 논현동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고급 식음료 매장 및 건강·미용 특화 공간, 고급 편집숍 등을 유치할 예정이다.

우선, 지하 3층에는 힐링을 테마로 한 스파 클럽 '어반 겟어웨이 스파'가 들어선다. 이곳에서는 고급스파시설과 아쿠아웨이트, 아쿠아 스피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하 2층은 건강·미용 특화 공간으로 꾸며진다. 의료와 미용, 피부 관리 등을 연계한 상품군을 중심으로 들어설 예정이다. 성형과 피부 치료를 진료 과목으로 하는 '더새로이의원'과 골프 교실 '이룸골프'가 입점한다.

지하 1층에는 식음료 그룹 '일마레'의 프리미엄 브랜드 '일마레 프리미엄' 통임차 계약을 맺었다. 기존 외식브랜드 외에도 프리미엄급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지상 1층에는 루이스폴센과 뱅앤올룹슨 등 리빙브랜드와 카페가 들어서고, 2층에는 유명 요리사가 운영하는 음식점 등 식음료 전문점들이 자리를 채우게 된다. 3층에는 와인바와 루프탑펍 등이 계획됐다.

유시영 유림아이앤디 회장은 "국내 최초로 캐스케이드형 입면이 도입된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은 차별화된 외관뿐만 아니라 MD구성까지 꼼꼼하게 계획됐다"며 "부자들이 모인다는 논현동 리치벨트 일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층마다 다른 테마를 적용해 강남은 물론 국내를 상징하는 상업시설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 투시도. (자료=유림아이앤디)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 투시도. (자료=유림아이앤디)

한편, 펜트힐 캐스케이드는 청담동 명품거리와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 등 강남 주요 상권과 가깝다.

서울세관 앞 언주로와 인접해 있어 도산대로 및 학동로 등을 통해 강남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한남대교와 동호대교를 통해 이태원과 종로, 동대문 등 서울 주요 지역과 연결된다.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5-8번지에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입점 예정 시기는 오는 2023년 2월이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