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어리, 브랜드 첫 로고 활용 상품 국내 독점 출시
띠어리, 브랜드 첫 로고 활용 상품 국내 독점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1.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고유의 정체성 담아"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과 2020년 겨울 시즌 컬렉션(이미지=삼성물산 패션부문)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과 2020년 겨울 시즌 컬렉션(이미지=삼성물산 패션부문)

띠어리가 첫 ‘로고’ 상품을 국내에서만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브랜드 처음으로 로고를 활용한 상품으로 구성된 ‘띠어리 서울(Theory Seoul)’ 캡슐 컬렉션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띠어리는 2007년 국내 론칭 이후 심플한 디자인, 뛰어난 소재와 착용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대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띠어리는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을 통해 패션, 예술, 문화 분야에서 가장 활발한 도시인 서울에 주목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로고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공용 후디와 남성·여성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가슴 부분에 간결한 띠어리 서울 로고를 작게 프린팅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띠어리는 후디를 남녀공용 스타일의 스탠다드 핏으로 디자인했으며, 밀도 있게 짜인 프렌치 테리 소재로 제작해 형태감이 좋고 착용감은 부드럽도록 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등 2종이며, 가격은 35만8000원이다.

띠어리는 또 반팔 티셔츠를 남성·여성 스타일로 나눠 여유 있는 루즈핏을 적용해 선보였다.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인 피마 코튼 소재로 제작했다.

반팔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15만8000원이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은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띠어리 남성 매장과 여성 매장,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4곳에서 판매된다.

박영미 띠어리 팀장은 “띠어리가 론칭 이래 첫 로고 상품을 패션·문화의 도시인 서울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다”며 “띠어리의 든든한 지원군인 국내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이 담긴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이 반가운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