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세티 프리미어’ 온라인 패션쇼 연다
‘라세티 프리미어’ 온라인 패션쇼 연다
  • 부평/백칠성기자
  • 승인 2009.06.2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DAEWOO, 내달 7일까지…작품 3점 선정 시상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한층 더 세련되고 감각적인 라세티 프리미어 ‘블루 앤 블랙(Blue & Black)’ 모델의 인테리어 소재와 컬러를 바탕으로 일반고객이 직접 의상을 디자인해 선보이는 온라인 패션쇼를 개최한다.

지난 5월 25일부터 6월 16일까지 열린 1차 온라인 패션쇼에 이어 2차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7일까지 라세티 프리미어 블루 앤 블랙 온라인 패션쇼 공식 홈페이지(www.lacettistyle.com)에서 진행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사이트를 방문,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이미지 툴(Tool)을 이용, 라세티 프리미어 블루 앤 블랙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컨셉트에 맞는 의상 디자인을 연출하면 된다.

GM DAEWOO는 라세티 프리미어 블루 앤 블랙에 장착된 아이스블루 클러스터(Cluster)의 세련되고 은은한 조명과 독창적인 인테리어 소재, 컬러 등 고급스러운 실내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작품 3점을 선정, 입상 고객에게 최범석 패션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의상과 영화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패션쇼의 심사는 최범석 디자이너가 맡아 우수작을 선정하며, 선정된 작품을 직접 의상으로 만들어 수상자에게 전달한다.

최범석 디자이너는 다수의 서울 패션 콜렉션 및 프랑스에 자신의 브랜드를 진출시키며, 이미 차세대 패션 디자이너로 주목 받고 있으며, 현재 서울예술종합학교 패션 디자인과 교수로 재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