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복합단지 '원에디션 강남' 12월 분양
주거복합단지 '원에디션 강남' 12월 분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0.10.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형생활주택 234가구·오피스텔 25실
지하철 9호선 언주·선정릉역 도보권 입지
원에디션 강남 투시도. (자료=지엘스포월드 PFV)
원에디션 강남 투시도. (자료=지엘스포월드 PFV)

지엘스포월드 PFV㈜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3-4번지 A1블록 일원에 공급하는 주거복합단지 '원에디션 강남'을 오는 1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0층 3개 동 규모며, 전용면적 26~49㎡ 도시형생활주택 234가구와 전용 43~82㎡ 오피스텔 25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교통 여건은 언주로와 봉은사로가 만나는 경복아파트 사거리 입지를 갖추고 있다.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 학동로 등 강남 주요 대로로 이동할 수 있고, 봉은사로를 통해 강남역과 삼성역 등으로 접근이 양호하다.

인근 테헤란로는 업무 밀집지역인 잠실과 역삼, 교대 등으로 연결된다.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로인 반포나들목이 가깝고, 지하철 9호선 언주역과 선정릉역도 도보권에 있다.

생활 환경은 강남 주요 상권인 신사동 가로수길과 압구정 로데오거리, 청담동 명품거리 등이 가깝고, 강남역~신논현역 상권과 현대백화점, 코엑스 등의 다양한 쇼핑·상업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지엘스포월드 PFV는 원에디션 강남에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내·외부 설계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외부에는 유선형 디자인과 커튼월룩을 도입하고, 실내에는 개방감을 고려해 광폭 LDK(거실·식당·부엌) 설계를 계획했다.

지엘스포월드 PFV 관계자는 "원에디션 강남은 강남 주요 대로인 봉은사로와 언주로가 만나는 스포월드 부지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주거공간으로, 입지적 장점과 상품 희소성을 동시에 갖췄다"며 "청약 조건이 필요 없는 데다 1~2인 가구 비율이 57%에 달하는 강남구에 공급되는 고급 소형주택으로,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 등 젊은 수요자들의 문의가 분양 전부터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cdh4508@shinailbo.co.kr